서울 이발관 나트랑

서울 이발관 나트랑

서울 이발관 나트랑

Blog Article


마사지 종류에 따라 준비가 완료되기 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국에서 여행 오시거나 출장 오시는 분들이 베트남 마사지받으실 때 마사지 비용은 얼마인지, 마사지 후 팁은 얼마를 주는 게 적당 한 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베트남 15년째 거주 중이며 마지막에 꿀팁 공개 있습니다.


이곳 베트남 빨간그네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함은 바로 다녀간 손님들의 후기&작성을 볼 수 있다는점에 있습니다. 이 쌩쌩리얼 후기 작성을 해주신분들에게는 페이백 시스템을 통하여 또 다시 현금지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반응이 뜨겁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동남아의 값싼 인건비를 바탕으로 원조 중국 빨간그네보다 10년이상이나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자체가 굉장히 저렴하다는것이 장점 입니다.


인터넷 리뷰를 보니 최근에 오프닝 한 것 같아서 깨끗한 시설을 기대했는데 들어가보니 가장 로컬 분위기가 났습니다. 강아지 한마리가 반겨주길래 열심히 만지고 있으니 한명이 나와서 메뉴를 내놓습니다. 그래서 타이마사지 90분 짜리를 고르니 마사지사를 자신의 아이폰으로 보여줍니다. 팁 종이에 70만동 적으니 헉 40 이래서 아니 70 적었는데 이러니까 그때서야 땡큐를 하질 않나, 한명은 스크럽도 안한 상태에서 팁 종이 주길래 70적으니까 80 달라고 대놓고 요구합니다?


사실 우리는 기본적으로 팁 문화가 존재하지 않는 사회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서양인들이 팁에 대해 느끼는 압박감이나 죄책감 등을 공감하기가 매우 어려운 편입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현지인들도 손님에게서 팁을 받을 것에 대한 기대가 전혀 없기 때문에, 아주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팁을 주지 않는다고 해서 불만을 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고급 스파, 마사지, 이발소는 보통 서비스를 마친 후 카운터에서 최종 계산 시 팁의 지불이 함께 이뤄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저 역시 작업을 할땐 꼭 한번씩 대려가곤 합니다. 호치민에만 한국인투자가 많아 지고 여행객도 많아 지면서 일찍히부터 KTV가 발달 했는데요. 보통 Super Vip Room 60분 코스 50만동을 마담에게 계산하고 마사지 룸으로 올라간다.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다낭 방 실장입니다 다들 8월 9월 휴가 준비는 잘 하고 계십니까 날씨도 점점 더워..


영상 말미에서 이진호는 "이번 한예슬 씨 해명으로 인해 그 가라오케가 노래방 수준인 줄 알고 갔다가 털리는 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당부했다. 이진호는 "호스트바와 가라오케는 남성 접대부들이 술을 따라주고 춤을 춰주며 손님들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방식은 유사하지만 용어와 시스템에서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호스트바 선수와 가라오케 종업원의 차이도 언급했다. 그는 "가라오케는 결코 일반적인 노래방이 아니다"라고 힘 주어 말했다. 이진호는 남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에 빠진 여자 연예인이 있냐는 의문에 대해 "호빠에서 만난 선수를 들어 앉히기 위해 일본으로 보내 개명까지 시킨 여성 연예인 A씨가 대표적인 인물"이라고 답했다.


여태 갔던 곳보다 가장 현지스러운 분위기에 직원분들도 대부분 치파오를 입고 계셔 보다 베트남스러운 매장이었단 생각 들더군요. 다낭 콩스파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예약 잡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상담 요청하시면 되고, 예약 신청은 위와 같이 한국말이 적힌 틀로 안내해 주십니다. 직원분이 아마 베트남 현지인 분 같은데, 처음엔 한국말로 와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ㅋㅋ 알고 보니 한국인 사장님은 아니고 그냥 직원분이 번역기를 통해서라도 기본 한국어 아주 조금은 하시는 것 같았어요.


미케비치 앞에 있으며 1시간 기본으로 제공하며 첫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A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카운터에 있는 베트남 직원 분이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하는 편이라 손쉽게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가 뭔지 물어보니, 풋&바디 마사지(90분)라고 한다. 90분 동안 아로마 오일과 뜨거운 스톤을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세 곳 각각의 특성이 있어서 나름의 이유로 다 마음에 들었다. 잔잔한 음악 나오는데, 발 꾹꾹 눌러 풀어주니까 진짜 발이 가벼워지는게 실시간으로 느껴진다. 때론 간지럼과 때론 아픔에 내적 웃음과 울음을 다 참아야 한다. 한번 웃음 터지면 멈출 수 있으므로 마음을 잘 다스리며 받았다.


먼저 설명드렸던 하노이 미도리스파 포스팅에서도 간단하게 베트남 하노이마사지팁 구조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크게 SPA 와 FOOTMASSGE로 구분 됩니다. 린 체리 스파에 일하는 꽁가이들은 상시근무자와 주말근무자로 나뉜다. 주말 근무자의 수가 상당히 많은데 이런 이유로 금요일, 토요일 저녁 시간대에 가면 꽁가이들 수량이 평일과는 다르게 엄청 많다.

광주스웨디시 광양오피 순천오피 광양오피 광주스웨디시

Report this page